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옷에 얼룩이 생길 때가 참 많은데요. 먹다가 옷에 무언가 흘리는 경우도 있구요.
펜이나 이물질등에 의해서 옷 얼룩이 생기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이러한 얼룩도 잘 제거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 과연 옷 얼룩 제거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대학교시절 볼펜 때문에 얼룩이 생기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아플 때 사용하는 물파스를 이용하곤 했었어요. 이것은 제가 군대에서 생활할 당시 얻게된 정보였습니다. 생각보다 볼펜 때문에 생긴얼룩이 물파스로 잘 지워지더라구요 ^^
그리고 피가 묻을수가 있는데요. 넘어져서 다치는 경우 또는 코피가 나서 옷에 묻는 경우가 있을 수가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과산화수소를 이용하면 된다고 해요.
뜨거운물 말고 차가운물을 통해서 세탁을 해주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지우기 위해서는 무즙같은것을 거즈를 통해 발라준뒤 흡수를 시키고 세탁해줘도 된데요.
가장 짜증나는 경우가 먹다가 김치국물 같은 것이 튄 경우에요.
가장 잘알려져 있는 방법으로는 양파즙이 있더라구요 ^^ 양파즙을 좀 바르고 물로 세탁해주면 된다고 해요.
그러나 처음부터 막 문데면 옆으로 번질수가 있으니, 조심하시는 게 좋을 것 같구요. 이상 옷 얼룩 제거 에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았어요. 그럼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시구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